김민기, 대만서 돌고래 영접..."너랑 나랑 지능이 똑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부부 홍윤화, 김민기가 대만 여행을 떠났다.
지난 3일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는 '꽁냥쀼 또 대만 돌고래투어도 하고 세계 위스키대회 1위 한 카발란 공장 투어에 플렉스까지'란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두 사람은 돌고래의 여운을 간직한 채 '카발란 위스키 공장'으로 이동했다.
그러나 홍윤화는 김민기의 강력한 반발에 위스키를 구매했으며, 김민기는 위스키를 품에 안으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장수 기자] 코미디언 부부 홍윤화, 김민기가 대만 여행을 떠났다.
지난 3일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는 '꽁냥쀼 또 대만 돌고래투어도 하고 세계 위스키대회 1위 한 카발란 공장 투어에 플렉스까지'란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대만 여행의 첫 일정으로 돌고래 관람을 위해 배에 탑승했다. 김민기는 배에 탑승 전 돌고래처럼 춤을 추면서 기대감을 표출했다.
두 사람은 배 앞까지 마중나온 돌고래를 보고 감탄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돌고래에게 눈을 떼지 못한 채 카메라를 꺼내 영상으로 담았다.
김민기는 목을 가다듬고 돌고래에게 신호를 보냈다. 소리를 들었는지 다가오는 돌고래에게 "너와 나는 지능이 똑같다"라며 "네가 더 지능이 높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돌고래의 여운을 간직한 채 '카발란 위스키 공장'으로 이동했다. '카발란 위스키 공장'은 세계 위스키 대회 1위를 달성한 술을 생산하고 있어 관광객이 자주 찾는 명소로 알려졌다.
공장은 위스키 제조 과정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박물관 형태로 구성됐다. 홍윤화는 술을 좋아하는 김민기에게 위스키를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공장 내 매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세계 위스키 대회에서 1등을 수상한 위스키 앞에 멈춰섰다. 한화 15만 원인 위스키의 가격에 홍윤화는 "향이 안 맞을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홍윤화는 김민기의 강력한 반발에 위스키를 구매했으며, 김민기는 위스키를 품에 안으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