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코스트너, 또 불륜 논란...위자료 '893억' 주고도 정신 못차렸나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인기 배우 케빈 코스트너의 이혼이 그의 불륜 때문이라는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3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매체 레이다온라인은 "케빈 코스트너는 아내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법원에 가기 몇 시간 전 라스베이거스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두 명의 여성과 어울리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케빈 코스트너의 대변인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해 코스트너가 이혼 소송에 참여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그는 매우 슬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할리우드 인기 배우 케빈 코스트너의 이혼이 그의 불륜 때문이라는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전 아내와의 이혼 사유 또한 불륜이었기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3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매체 레이다온라인은 "케빈 코스트너는 아내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법원에 가기 몇 시간 전 라스베이거스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두 명의 여성과 어울리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심지어 케빈 코스트너가 두 명의 여성을 껴안고 있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확산됐다. 사진 속 케빈 코스트너는 여전히 결혼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다.
지난 2일 현지 외신들은 일제히 케빈 코스트너의 이혼 소식을 보도했다. 아내 크리스틴 바움가르트너가 결혼 18년 만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는 것이다. 아내는 이혼 사유로 '화해할 수 없는 차이'를 언급했고 세 명의 미성년 자녀에 대한 공동 양육권을 부여해 달라고 요청했다.
케빈 코스트너의 대변인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해 코스트너가 이혼 소송에 참여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그는 매우 슬퍼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고 있는 그와 크리스틴, 그리고 세 자녀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크리스틴 바움가르트너는 케빈 코스트너가 두 번째로 맞이한 아내다. 케빈 코스트너는 무명 시절 신디 실바라는 여성과 결혼한 바 있다. 그러나 케빈 코스트너의 끊이지 않은 여자 문제로 두 사람은 이혼을 결정했고 케빈 코스트너는 신디 실바에게 위자료로 한화 약 893억 원을 지급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MILANO_RESTAURANT_BAR'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