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힐에 넘어진 조현아 '별탈없이 행사장으로~'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제너럴 모터스 통합브랜드 스토어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 에서 오프닝 파티가 열린 가운데, 파티에 참석한 어반자파카 조현아가 멤버들과 포즈를 취한 뒤 이동 중 넘어졌다 일어나고 있다.
한편, 제너럴 모터스(GM)는 한국 출범 이후 최초로 통합 브랜드 스토어인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이날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제너럴 모터스 통합브랜드 스토어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 에서 오프닝 파티가 열린 가운데, 파티에 참석한 어반자파카 조현아가 멤버들과 포즈를 취한 뒤 이동 중 넘어졌다 일어나고 있다.
이날 굽이 높은 힐을 신은 조현아는 포토월 촬영을 마친 뒤 내려가다 굽에 걸려 넘어졌으나, 다행히 멤버들의 도움으로 일어나 별탈없이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제너럴 모터스(GM)는 한국 출범 이후 최초로 통합 브랜드 스토어인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이날 오픈했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전시와 함께 GM이 보유한 세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하고, GM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정통 아메리칸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된 복합문화전시공간이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