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몸집보다 큰 배낭 앞 뒤로 매고.. 엄정화 단발 깜짝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 엄정화가 다시 한번 뭉쳤다.
4일 이효리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광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엄정화도 같은 날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유랑 가요! #댄스가수 유랑단 #광주"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이효리와 엄정화는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돌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이효리, 엄정화가 다시 한번 뭉쳤다.
4일 이효리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광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엄정화도 같은 날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유랑 가요! #댄스가수 유랑단 #광주”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엄정화가 공개한 영상 속에는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거울 속에 비친 엄정화의 모습으로 보아 촬영 준비에 한창임을 알 수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단발로 변신한 엄정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엄정화는 “단발 됨!”이라며 큰 눈을 반짝이고 있다. 53세 나이가 무색한 동안 외모로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2년 7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한 이효리는 커다란 배낭을 앞뒤로 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엄정화와는 달리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다. 힙한 패션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가려도 뿜어져 나오는 이효리의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특히 큰 배낭 두 개를 맨 모습에서 철저하게 준비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이효리와 엄정화는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돌아온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효리와 엄정화 외에도 김완선, 보아, 그룹 마마무 화사 등 최고의 여성 디바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한가인 “♥연정훈과 18주년 결혼기념일, 커플템=995만 원 팔찌로”
- 박봄, 건강이상설 이후 다이어트 성공? 확 달라진 근황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사랑하는 자매와 8년이란 시간 끝에” 양지원, 이달 20일 결혼 [전문]
- ‘1억 쾌척’ 박보영, 10년간 선행을 비밀로 한 이유
- 아이유♥이종석→박보영, 어린이날 앞두고 잇단 선행[종합]
- ‘한창♥’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 관계 정리..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주식도 모르는 멍청이...빤스만 입고 운동” 황철순, ‘주가조작’ 돈 세탁 헬스장 의혹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