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1주년’ 레고랜드… 스탬프투어 등 ‘생일파티’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어린이날 개장한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가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오픈 1주년 특별 이벤트로 '레고 프렌즈 스탬프 투어'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또 레고랜드는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야간개장을 기점으로 오는 7일까지를 '생일파티 주간'으로 정해 개장 1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눈다.
레고랜드 호텔도 1주년을 맞아 '뉴 레고 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오픈 1주년 특별 이벤트로 '레고 프렌즈 스탬프 투어'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다인국, 다인종을 모토로 제작된 레고 프렌즈는 레고 인기 시리즈 중 하나로,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선 새로 등장한 8인의 프렌즈 캐릭터와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레고랜드는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야간개장을 기점으로 오는 7일까지를 '생일파티 주간'으로 정해 개장 1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눈다. 이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 파크 정문에서 레고랜드 캐릭터 댄스 공연과 에어샷 세리모니가 포함된 깜짝 생일파티가 열린다.
레고 테마 코스튬 콘테스트인 '오늘의 레고랜드 스타'도 오는 14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1회씩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직접 레고랜드 캐릭터가 되어볼 수 있는 기회로, 기사·해적·닌자·경찰관·소방관 등 레고랜드 파크 7개 클러스터 테마에 맞는 의상으로 각 콘셉트를 잘 표현한 어린이를 선발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레고랜드 호텔도 1주년을 맞아 '뉴 레고 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과 어린이 최대 3인까지 파크 내에서 숙박(조식 포함)을 즐길 수 있으며, 3만원 상당의 레고 프렌즈 신제품과 레고 프렌즈 한정판 크로스백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지난 1년간 레고랜드를 찾아준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기간 많은 분들이 오셔서 레고랜드가 준비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맘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