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케빈 코스트너, 18년 만에 이혼...아내에게 소송당했다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유명 배우 케빈 코스트너가 결혼 18년 만에 아내와 각자의 길을 걷는다.
지난 2일(현지 시간) TMZ, CNN, 데드라인 등 여러 외신 매체가 케빈 코스트너(68)의 이혼 소식을 보도했다.
케빈 코스트너는 아내 크리스틴 바움가르트너(49)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결혼 18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케빈 코스트너는 2004년 핸드백 디자이너 겸 전직 모델인 바움가르트너와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미국 유명 배우 케빈 코스트너가 결혼 18년 만에 아내와 각자의 길을 걷는다.
지난 2일(현지 시간) TMZ, CNN, 데드라인 등 여러 외신 매체가 케빈 코스트너(68)의 이혼 소식을 보도했다.
케빈 코스트너는 아내 크리스틴 바움가르트너(49)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결혼 18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그는 이혼에 대한 답변서를 법원에 제출한 상태로, 아이들에 대한 공동 양육권을 요구하고 있다.
코스트너의 대변인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해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기로 했다"라고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이어 "힘든 시기를 헤쳐나가고 있는 코스트너의 부인과 세 자녀의 사생활을 존중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이들이 어떤 계기로 이혼하게 됐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혀진 바 없다.
케빈 코스트너는 2004년 핸드백 디자이너 겸 전직 모델인 바움가르트너와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뒀다.
한편, 케빈 코스트너는 지난 1월 파라마운트 드라마 '옐로스톤'으로 제80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TV 드라마 부문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는 영화 '보디가드', '늑대와 춤을' '노 웨이 아웃' 등 다수의 히트작을 통해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영화 '렛힘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