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이효리, 광주에 뜬 유랑단 언니들
김하영 기자 2023. 5. 4. 17:28
가수 겸 배우 엄정화와 이효리가 광주에 도착했다.
엄정화와 이효리는 4일 개인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광주”라고 언급하면서 이번 스케줄 장소가 광주에서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렸다.
대기실에서 메이크업 받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긴 엄정화는 이후 “단발이 됐다”고 알렸다. 영상 속 엄정화는 턱선에 똑 떨어지는 단발을 한 모습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자아냈다.
엄정화와 반대로 이효리는 철저하게 가린 패션으로 광주에 도착한 모습을 공유했다. 힙한 분위기에서 나오는 카리스마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단번에 이효리라고 알아차리게 했다.
특히 이효리는 앞뒤로 맨 백팩으로 눈길을 끌었고 앞으로 고단한 여정이 이어질 것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한편 두 사람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되는 ‘댄스가수유랑단’에 출연한다.
‘댄스가수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으로 들어가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을 비롯한 유랑단 멤버들은 최근 공개된 포스터에서 변치 않는 외모와 힙한 존재감으로 ‘레전드 여성 디바’ 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엄정화는 JTBC 주말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열연 중이며, 이효리는 최근 2년 7개월 만에 SNS를 재개해 많은 이의 주목을 받았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