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지평,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무법인 지평은 4일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법률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윤성원 지평 대표변호사는 "정보기술(IT) 산업의 최전선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있는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들에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지평은 4일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법률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지평 윤성원 대표변호사와 이재승최정규 변호사,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최현택 회장(대신정보통신 대표)과 권혁상 부회장(KCC정보통신 대표), 김형원 부회장(한국EDS 대표), 채효근 상근부회장, 백종선 사업총괄실장이 참석했다.
지평은 앞으로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들을 상대로 준법 경영 관련 자문과 분쟁 해결, 법률 교육 등을 할 예정이다. 특히 △국가계약법, 소프트웨어진흥법, 전자정부법 등에 관한 법률 △국가 등이 발주하는 계약과 관련된 법적 쟁송 △수주사업의 과업범위 확정 △불공정 발주 관행 등 회원사들의 실제 업무와 밀접한 내용을 자문하는 데 초점을 맞출 방침이다.
윤성원 지평 대표변호사는 “정보기술(IT) 산업의 최전선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있는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들에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성 기자 jskim1028@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인당 70만원'인데…한국서 인기 폭발한 루이비통 식당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퇴근 후 훌라후프 연습하는 기재부 여직원 [관가 포커스]
- 부처님오신날 연휴 사흘 아니고 삼일?…"반복 되는 대참사"
- "애플도 놀라"…MZ세대 겨냥한 정태영의 '승부수' 통했다
- "중국 VIP 몰려온다"…증권가가 꼽은 저평가 종목은?
- "연진아, 나 지금 신나"…송혜교 '이 기업' 광고 모델됐다
- "포르쉐와 맞교환 가능"…브루노 마스 공연 암표 '상상초월'
- 12세 룸카페 데려가 '성관계'…"인정하고 반성" 집행유예
- 시대가 어느 땐데…"찰스 3세에게 무릎 꿇어" 충성맹세 논란
- 모나리자 배경 속 '돌다리' 비밀 풀렸다…"토스카나 옛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