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故서세원 사망 전 녹화..서정희, 12일 '금쪽상담소' 출연 [종합]

윤성열 기자 2023. 5. 4. 1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모델 서정희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전격 출연한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정희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

서정희는 지난 20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개그맨 고(故) 서세원의 전 아내로, 서정희는 고 서세원의 사망 전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녹화에 참여했다.

서정희가 참여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녹화분은 고 서세원의 사망 전 촬영한 것이라 제작진도 방송 시기를 놓고 고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서정희
방송인 겸 모델 서정희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전격 출연한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정희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 서정희는 지난 20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개그맨 고(故) 서세원의 전 아내로, 서정희는 고 서세원의 사망 전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녹화에 참여했다. 녹화에는 모친 장복숙 여사도 함께했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보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의 멘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여러 스타들의 속 깊은 고민과 '국민 멘토'로 활약 중인 오은영의 명쾌한 솔루션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서정희는 1980년대 빼어난 미모와 매력으로 CF계에 활약한 스타다. 서정희는 지난 1983년 고 서세원과 결혼해 딸 서동주와 아들 서동천을 낳았다.

서정희(왼쪽)와 故서세원 /사진=스타뉴스
이들은 항간에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졌지만, 고 서세원이 2014년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으면서 파경을 맞았고, 이듬해 협의 이혼했다.

이혼 후 서정희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시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갔다. 60대 나이가 무색한 동안 미모로도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월에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통해 모친 장복숙 여사, 딸 서동주와 함께 대만 여행을 다녀온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해 4월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은 그는 당시 항암 치료 중이었지만, 여느 때보다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선사했다.

고 서세원의 비보를 접한 뒤에는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앞서 서정희는 고 서세원의 사망 보도 이후 스타뉴스에 "서세원 씨가 잘 살기를 매일 새벽에 기도했다"며 "가짜뉴스였으면 좋겠다"고 걱정 어린 심경을 전한 바 있다. 딸 서동주도 모친 서정희의 이혼 후 부친 고 서세원과 절연했으나, 부친의 비보를 접하고 상주로서 빈소를 지켰다.

서정희가 참여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녹화분은 고 서세원의 사망 전 촬영한 것이라 제작진도 방송 시기를 놓고 고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논의 끝에 오는 12일 방송을 내보내기로 결정했다. 고 서세원과 이혼, 암 투병 등 여러 우여곡절을 겪어온 서정희가 과연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 어떤 이야기를 꺼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