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테마파크 '캘리클럽', 어린이날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텐씨엘이 운영하는 키즈 테마파크 브랜드 캘리클럽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인 5일 캘리클럽 각 매장에선 '하트 풍선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참여 결과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매장에 방문하면 포켓몬 오로라 스티커와 마스크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규 기자] 주식회사 텐씨엘이 운영하는 키즈 테마파크 브랜드 캘리클럽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인 5일 캘리클럽 각 매장에선 ‘하트 풍선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참여 결과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직 드로밍 가족극 ‘두들팝’, 가족 뮤지컬 ‘슈퍼 클러젯’, 극장판 애니메이션 ‘거신: 바람의 아이’ 티켓 등이 준비됐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매장에 방문하면 포켓몬 오로라 스티커와 마스크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캘리클럽은 서울 청담과 인천 송도 등 수도권 핵심 지역을 거점으로 확장하고 있는 키즈 스포테인먼트(스포츠+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무선식별시스템(RFID), 실시간 사물인터넷(IoT) 스코어링 기술 등을 바탕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nya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프로포폴 맞았나?…캄보디아 간호사 “사망 직전, 하얀 액체 주사”
- 조민 한복입고 ‘꽃챌린지’ 한 배경엔…‘총선 출마’ 예고한 황현선 누구길래
- “40억 받던 나영석 PD 퇴사 알고보니” 충격의 적자 사태 발생…위기설 ‘술렁’
- “공짜로 준다고 했더니” 역대급 ‘대이동’ 벌어졌다
- “정명석의 사랑은 선택적 은총”…JMS 침실 첫 공개됐다
- 황철순 “주가조작 가담한 헬스장?...난 주식도 모르는 똥멍청이”
- 이승기, 어린이날 맞아 서울대어린이병원서 공연…“어린이 환자·가족 위로”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주변인 4명도 입건…대리처방 정황도
- “지들도 처맞았나”…반성없는 태안 학폭 가해자에 누리꾼들 뿔났다
- 로또 1등 ‘20억 당첨’ 한 달…“지금도 일용직”,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