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 신작 '바이킹 라이즈' 양대 마켓 인기 1위 등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킹 라이즈'는 지난 30일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 5월2일에는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빠른 기간 내 누적 다운로드 400만을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바이킹 라이즈'는 바이킹 역사와 북유럽 신화를 결합한 세계관을 완성도 높게 녹여낸 SLG로, 3D 모델링을 활용한 드넓은 대륙, 바다, 호수, 산맥, 숲 등 다양한 지형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전략 전투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바이킹 영웅들을 수집, 육성해 강력한 부대를 구성할 수 있으며, TV 시리즈 '바이킹스'의 OST를 담당한 트레버 모리스의 북유럽 스타일 테마송 공개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또한 항해 도구 '드라카'를 이용해 드넓은 강과 바다 위에서 행군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를 이용해 적보다 전략적 요충지에 먼저 도달하는 등 상황에 따라 가지각색의 전략을 세워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 간 대결은 물론 고대 드래곤을 처치하거나, 유적 및 동굴 등을 탐색하며 숨겨진 보물을 획득해 성장하는 점은 탐험심을 강하게 자극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킹 라이즈'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