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지평,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무법인 지평은 4일 서울 중구 지평 본사에서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이하 ITSA)와 협약식을 갖고, ITSA 소속 회원사의 법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TSA는 소속 회원사의 준법경영을 지원하는 가운데 지평은 그에 관한 법률 자문, 분쟁 해결 지원, 관련 교육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지평은 ITSA 소속 회원사들의 국가계약법, 소프트웨어진흥법, 전자정부법 등에 관한 법률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SA는 소속 회원사의 준법경영을 지원하는 가운데 지평은 그에 관한 법률 자문, 분쟁 해결 지원, 관련 교육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로서 ITSA 소속 회원사들은 법률 대응 능력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체적으로 지평은 ITSA 소속 회원사들의 국가계약법, 소프트웨어진흥법, 전자정부법 등에 관한 법률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가 발주 계약과 관련된 법적 쟁송 △수주사업 과업범위 확정 △불공정 발주 관행 관련 등의 법률자문과 분쟁해결 업무도 수행한다.
윤성원 대표변호사는 “IT산업의 최전선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ITSA와 소속 회원사들을 위해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배운 (edu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글 첫 폴더블폰 어떨까”…10일 공개할 신제품 4종은?
- 마을 '곗돈 40억' 들고 튀었다.. 경주시, 피해자 전담팀 구성
- “의대 갈래요” 2000년대부터 SKY대 인기학과 부동의 1위
- "여보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발끈했지만
- '우리 부부 성관계' SNS 직접 올려 29억 챙겨…구독 11만
- JMS 정명석, 성폭행 저지른 ‘청기와’ 내부 최초 공개
- '케타민 상습 투약' 40대 의사, 본인 병원서 숨진 채 발견
- 친구따라 범죄조직 발담그고 사형 위기…'마약음료' 범인의 최후
- 학력평가성적 296만건 추가 유출, 구멍난 경기도교육청[종합]
- "단군 이래 최대"...7000억여 원 어음 사기 장영자 부부 구속[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