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19금 축사 “일주일에 5번 해라” 의미 언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배우 이순재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실시간 스트리밍에는 연극 '장수상회' 특집으로 배우 이순재, 강성진, 이희진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대배우 이순재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4일 유튜브 채널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는 ‘●5월 4일 목요일 [LIVE] - 뉴스(곽수산,신장식,김준형),기획(이순재,강성진,이희진),세계사(썬킴)’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실시간 스트리밍에는 연극 ‘장수상회’ 특집으로 배우 이순재, 강성진, 이희진이 출연했다.
이순재는 연기에 대해 “(작품은) 다수가 모여서 하는 거지 혼자서 하는 게 아니다. 스태프가 있고 배우가 있는데, 분위기가 나빠지면 안 된다. 거기서 나이 먹은 배우들이 자기 권위를 내세우고... 예를 들어서 밤샘 촬영할 때 ‘야, 나 나이 좀 먹었으니 빨리 좀 뽑아다오’라고 하면 뽑아줄 수는 있다. 그런데 밑에 있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다. 그러면 안 되는 거다. 내 순서에 따라서 찍는 게 맞다”라며 권위란 없는 대배우의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서 “우리는 그렇게 배워왔고 생각이 그렇기 때문에 현장에 와서 연기를 제대로 안 하는 배우, 외형에 너무 치우친 배우, 또는 집합 시간에 약속을 잘 안 지키는 배우에게 꼭 충고를 한다. 그런 경우가 몇 번 있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순재는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찍을 때였는데 아웃사이더 오케스트라 멤버들이 나온다. 그 사람들은 실제 연주자들이다. 그 사람들도 같이 밤을 샌다. 그렇기 때문에 배우들이 빨리 스탠바이를 해줘야 하는데, 꼭 늦게 나타나는 친구가 한 명 있었다”라고 폭로했다.
이순재는 배우 김명민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명민은 정확하게 스탠바이 하면 나와 있고, 대사 에너지도 좋고, 지휘도 제대로 배워서 열심히 하더라”라고 밝혔다.
진행자 정영진과 최욱은 이순재가 폭로한 배우가 누구였을지 궁금해했다. 둘은 모니터를 보고 “얘인 것 같다”라고 추측했다.
이희진은 “오늘도 (이순재) 선생님이 제일 먼저 오셨다. 2시간 일찍 도착해 계셨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이순재는 화제를 모았던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축사를 언급했다. 당시 이순재는 “왕성하게 적극적으로 사랑을 나눠라. 일주일에 다섯 번은 해라. 힘 빠지면 못 한다. 적극적으로 살아라. 두 사람 같은 목표를 향해서 힘차게 행진하길 바란다”라는 파격 축사로 화제를 모았다.
이순재는 “둘이 얼마나 예쁜가. 나는 주례할 때도 그걸 강조한다. ‘젊었을 때 왕성하게 사랑을 나눠라’ 왜? 그럼 뭣 때문에 결혼해? 그거 안 할 거면”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부부의 사랑을 가장 돈독하게 결속하는 근본적인 요인이 그거다. 우리 때 체면 차리고 폼 잡고 그건 아니다. 그런 얘기를 하다보니 즉흥적으로 다섯 번 하라고 얘기했다. 애드립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부부들이 작은 요인으로 다투는 경우가 많다. 내 경우에는 그날 안에 아내를 반드시 안아준다. 부부 생활의 근본이고 거기서부터 모든 창작과 의욕이 생기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한가인 “♥연정훈과 18주년 결혼기념일, 커플템=995만 원 팔찌로”
- 박봄, 건강이상설 이후 다이어트 성공? 확 달라진 근황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한창♥’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 관계 정리..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사랑하는 자매와 8년이란 시간 끝에” 양지원, 이달 20일 결혼 [전문]
- ‘국민 첫사랑’ 수지에게, “혹시 꽃으로 개명하셨나요?” 주접
- 故 서세원, 프로포폴 맞았나…간호사 “하얀 액체 주사”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