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소극장 콘서트 무대 영상 공개

이다원 기자 2023. 5. 4. 16: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세운.



가수 정세운이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정세운은 지난 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에서 선보인 ‘아이 투 아이(eye 2 eye)’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공식 팬클럽인 행운의 생일을 맞아 정세운이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한 것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세운은 음원을 듣는 듯한 편안한 라이브와 더불어 행운(공식 팬클럽명)과 떼창을 하고, 교감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이 투 아이’는 모던한 드럼과 베이스, 발랄한 느낌을 담은 신스팝으로,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로 구성돼 있는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모던한 신스가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돋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정세운은 같은 날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2023학년도 행운 생일 기념 토론대회(2023학년도 LUCKY HIGH SCHOOL 토론대회)’를 열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지난 3월 열린 정세운의 첫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는 모든 무대를 밴드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인 것은 물론, 무대를 이어갈 때마다 팬들과 소통하며 곡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전하는 정세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열기를 이어받아 정세운은 지난달 8일 ‘2023 정세운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 인 타이페이(THE WAVE IN TAIPEI)’로 글로벌 행보를 펼쳤다.

‘싱어송라이돌’로 불리는 정세운은 음악은 물론 다수의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 ‘19/20(열아홉 스물)’에 고정 MC 합류 소식을 알리기도 했으며,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의 OST ‘블루밍(Blooming)’,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심포니(Symphony)’ 등을 선보였다.

정세운은 오는 28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SEOUL JAZZ FESTIVAL 2023)’과 다음달 25일 열리는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2023 SEOUL PARK MUSIC FESTIVAL)’을 통해서도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