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 ‘9살 연하♥’ 사로잡은 비결은...“잘못 보냈나”
유다연 2023. 5. 4. 1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T-ara)' 출신의 소연이 남편 조유민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3일 소연은 "알라한테 보낼 걸 잘못 보냈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조프라이즈'라는 해시태그는 소연이 이따금 남편을 위해 쓰는 것이 종종 목격됐다.
한편, 소연은 지난해 11월에 대전 하나 시티즌에서 뛰는 9살 연하의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티아라(T-ara)’ 출신의 소연이 남편 조유민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3일 소연은 “알라한테 보낼 걸 잘못 보냈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0의 개수가 6개로 추정되는 송금액과 ‘사랑해알라’라고 찍힌 문자가 담겼다.
‘사랑해알라’는 ‘사랑해알라뷰’에서 ‘뷰’가 빠진 것이고, 금액은 가려졌으나 최소 천만원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조프라이즈’라는 해시태그는 소연이 이따금 남편을 위해 쓰는 것이 종종 목격됐다.
한편, 소연은 지난해 11월에 대전 하나 시티즌에서 뛰는 9살 연하의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한가인 “♥연정훈과 18주년 결혼기념일, 커플템=995만 원 팔찌로”
- 박봄, 건강이상설 이후 다이어트 성공? 확 달라진 근황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한창♥’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 관계 정리..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사랑하는 자매와 8년이란 시간 끝에” 양지원, 이달 20일 결혼 [전문]
- ‘국민 첫사랑’ 수지에게, “혹시 꽃으로 개명하셨나요?” 주접
- 故 서세원, 프로포폴 맞았나…간호사 “하얀 액체 주사”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