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워헤이븐',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이학범 2023. 5. 4. 16: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워헤이븐'의 하반기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완성도 점검에 돌입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6월20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서 대규모 PvP 게임 '워헤이븐'의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이 16대 16으로 나뉘어 맞붙는 대규모 PvP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체험판을 통해 개선된 '워헤이븐'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떼싸움'의 쾌감과 손맛을 살리면서 이동 및 전투 속도를 높여 박진감을 더했으며 신규 튜토리얼 추가, UI, 카메라 시점, 조작감 등을 개선해 입문 난이도를 조정했다.

신규 콘텐츠로는 단순한 규칙의 점령전을 선보이며, 쟁탈전에는 신규 맵 화산재에 뒤덮인 '시한'을 추가한다. 신규 캐릭터로 상대의 빈틈을 공격해 교란시키는 병사 '허시'가 공개된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등 9개로, 행사 종료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넥슨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넥슨 이은석 디렉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발 비화, 향후 계획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워헤이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