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전세사기 예방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운영사 베스트핀은 '전세사기 예방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담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대차 계약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전세사기 유형 및 예방법 등을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담비는 캠페인 기간 전세사기 예방 유의사항을 다루는 퀴즈 이벤트도 총 3회에 걸쳐 진행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운영사 베스트핀은 ‘전세사기 예방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담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대차 계약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전세사기 유형 및 예방법 등을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전세사기들이 부동산 적정시세, 임대인 세금 체납 등 임대차 관련 정보가 충분히 제공되지 않는 상황에서 발생한 만큼, 정보 비대칭성 해소에 주력한단 방침이다.
담비는 캠페인 기간 전세사기 예방 유의사항을 다루는 퀴즈 이벤트도 총 3회에 걸쳐 진행하기로 했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소비자들이 금융 및 부동산 문제로 도움이 필요할 때 담비를 생각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및 지원 방안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건강한 금융 생태계 조성에 힘을 보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 때문에 삶이 편해져'…中 SNS '프사' 도배, 대체 왜?
- '주가조작 의혹' 핵심인물들 초호화 생활 수준이 상상 초월
- '음주운전 도주' 역주행에…마주 오던 택시기사 사망
- 대만 여행서 여친 숨지자 짐부터 한국 보낸 남친…'죽였냐' 묻자 '침묵'
- 명예교수님이?…서울대 구내식당서 시비 붙은 학생 폭행 혐의 입건
- '수도권 120㎜ 퍼붓는다'…어린이날 연휴 전국 '비폭탄'
- 日 유명 개그맨, 망원시장서 '위생 테러'…침 묻은 꼬치로 닭강정 쿡
- '아줌마!' 부르다 살인난다…여성 분노케 하는 '그 말' [이슈, 풀어주리]
- '돈 맡겨, 아주 종교야' 임창정…美골프장 계약에도 동행 의혹
- '해외직구 결제 639,900원'…보이스피싱 그놈 '미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