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 왕비’ 그 모든 시작...‘브리저튼’ 외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저튼' 외전이 드디어 공개된다.
영국 사교계의 아찔한 스캔들과 로맨스로 인기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의 유니버스 프리퀄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이 4일 공개된다.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은 왕실의 실세이자 화려한 사교계를 주름잡는 샬럿 왕비가 막대한 권력의 중심으로 부상하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사교계의 아찔한 스캔들과 로맨스로 인기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의 유니버스 프리퀄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이 4일 공개된다.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은 왕실의 실세이자 화려한 사교계를 주름잡는 샬럿 왕비가 막대한 권력의 중심으로 부상하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왕가에 큰 관심이 없던 어린 샬럿은 왕비로 간택되어 조지 왕과 뜻하지 않은 결혼을 하고 두 사람의 결혼은 상류층 사회를 들썩이게 한다. 궁에서의 탈출을 꿈꾸던 샬럿은 조지 왕에게 서서히 빠지는 동시에 파격적이고 농밀한 귀족 세계를 알아가며 사랑에도 눈을 뜨기 시작한다.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은 막강한 권력을 가진 샬럿 왕비가 처음 왕가에 발을 디딘 시절의 이야기를 통해 ‘브리저튼’ 귀족 세계가 탄생하는 과정을 따라간다. 세계관을 창조한 제작사 숀다랜드가 왕실의 문화, 패션, 비밀스러운 사생활 등 화려함과 파격의 극치를 보여줄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