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동부검진센터(동래), 2023 국가유공자·보훈가족 등 사회공헌건강검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동부검진센터(원장 김순관, 이하 건협부산(동래)) 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6월부터 두 달간(6/1~7/31)'국가유공자·보훈가족 등 사회공헌건강검진'을 실시한다.
건협 17개 시·도지부 건강증진의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검진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혈액질환·심혈관계질환·골밀도·간기능·통풍검사 등 총 57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동부검진센터(원장 김순관, 이하 건협부산(동래)) 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6월부터 두 달간(6/1~7/31)‘국가유공자·보훈가족 등 사회공헌건강검진’을 실시한다.
건협 17개 시·도지부 건강증진의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검진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혈액질환·심혈관계질환·골밀도·간기능·통풍검사 등 총 57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검진대상자는 건협부산동래에 사전예약 후 검진 당일 국가유공자증 및 신분증 등을 지참하여 공복상태로 방문하면 된다.
건협은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의 복지향상과 질병의 조기발견·치료 및 건강증진을 위해 2002년부터 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더불어 저소득·취약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동절기 물품지원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