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아마추어 모여라”···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 대회 개최[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제3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예선 참가자는 핸디캡 18 이하, 만 25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로 테일러메이드 클럽 10개 이상에 볼, 모자, 장갑을 사용해야 한다.
본선 때는 클럽, 볼, 장갑, 모자 모두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본선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2024 한국 미드아마추어 선수권 출전 특전이 부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제3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오는 6월 12일 강원도 원주 성문안CC에서 치러지는 1차 예선을 시작으로 경북 서라벌(7월 4일), 충남 백제(8월 21일), 전북 샹그릴라(9월 18일), 제주 엘리시안(9월 25일)에서 5차례의 예선을 치른다.
예선 참가자는 핸디캡 18 이하, 만 25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로 테일러메이드 클럽 10개 이상에 볼, 모자, 장갑을 사용해야 한다. 본선 때는 클럽, 볼, 장갑, 모자 모두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본선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2024 한국 미드아마추어 선수권 출전 특전이 부여된다. 1~3위에게는 2024 테일러메이드 투어용 풀세트와 투어백이 주어진다. 본선은 10월 말에 치러질 예정이다. 향후 일정 및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 때문에 삶이 편해져'…中 SNS '프사' 도배, 대체 왜?
- '주가조작 의혹' 핵심인물들 초호화 생활 수준이 상상 초월
- '음주운전 도주' 역주행에…마주 오던 택시기사 사망
- 대만 여행서 여친 숨지자 짐부터 한국 보낸 남친…'죽였냐' 묻자 '침묵'
- 명예교수님이?…서울대 구내식당서 시비 붙은 학생 폭행 혐의 입건
- '수도권 120㎜ 퍼붓는다'…어린이날 연휴 전국 '비폭탄'
- 日 유명 개그맨, 망원시장서 '위생 테러'…침 묻은 꼬치로 닭강정 쿡
- '아줌마!' 부르다 살인난다…여성 분노케 하는 '그 말' [이슈, 풀어주리]
- '돈 맡겨, 아주 종교야' 임창정…美골프장 계약에도 동행 의혹
- '해외직구 결제 639,900원'…보이스피싱 그놈 '미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