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젠·조정치·정인과 함께…'핑크퐁 아이에게' 공개[중기소식]

권안나 기자 2023. 5. 4. 15:3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사유리∙젠의 '핑크퐁 아이에게' 콜라보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더핑크퐁컴퍼니 제공) 2023.05.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4일 중소기업계 소식.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어린이날을 맞아 사유리∙젠 모자, 조정치∙정인 부부와 함께 '핑크퐁 아이에게' 콜라보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핑크퐁 아이에게는 세상의 모든 부모와 아이가 서로에게 전하는 사랑을 표현한 콘텐츠다. 다정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와이즈베리가 신간 '불안이 불안하다면'을 출간했다. 신간은 불안을 고통스럽고 부담스러우며 쇠약하게 만드는 감정으로 여기는 현대인들에게 불안을 협력자로 삼을 수 있는 사고방식을 제시하는 책이다. 심리학자이자 신경과학자인 저자가 경험에서 우러나온 예시들과 과학적 연구 결과를 활용했다.

▲키즈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과 진주햄이 '소시지 아카데미'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체험관에서 어린이들은 소시지 마이스터로 변신하여 천하장사 소시지를 개발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아이들이 개발 과정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슬라임을 이용해 반죽을 성형하고 재료를 토핑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는 한국임상영양학회와 환자 맞춤형 영양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양불량 환자와 만성질환자의 맞춤형 영양 관리를 위한 영양 교육 및 제품 개발에 상호 협력한다. 또 연구 인력을 공동 양성하고 전문 인력의 교류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을 위한 '댕냥이날'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다양한 간식과 장난감, 용품들을 최대 77%까지 할인한다. 92만 마리 이상의 반려동물, 1700만건의 구매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스마트 어학 학습 브랜드 '뇌새김' 운영사 위버스마인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더욱 쉽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워드램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뇌새김 주니어 패키지를 렌탈하거나 구매한 이들에게 85만원 상당의 뇌새김 워드램프를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문화 충전의 기회를 마련했다. 가연은 이번 이벤트에 앞서 '역행자', '사랑의 꿈', '상실의 기쁨', '사이코패스 뇌과학자'까지 4편의 도서를 각 5권씩 마련했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후 신청할 수 있다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트렉 100'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아동용 자전거 및 치료비를 지원했다. 트렉 100은 임직원 100명이 매년 8월부터 11월까지 100일간 자전거로 도합 5만km 주행에 성공하면 도움이 필요한 곳에 1000만원을 기부하는 사내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 지난 3일 충남대학교 기술실용화융합학과에서 명예기술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기술실용화융합학과는 지역 산업과 연계한 기술 실용화 전문인력을 육성해 국내 공공연구성과 활용 및 확산 전 과정의 질적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신설됐다. 김 회장은 신설된 학과에서 최초로 학위를 수여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