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헝클어진 머리에도 넘사벽 미모‥점점 어려지는 비주얼
장다희 2023. 5. 4.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넘사벽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송혜교는 5월 4일 개인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 차림에 긴 생머리를 늘어 뜨린 채 미소 짓고 있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흑백 사진, 헝클어진 머리에도 굴욕 없는 송혜교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배우 송혜교가 넘사벽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송혜교는 5월 4일 개인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 차림에 긴 생머리를 늘어 뜨린 채 미소 짓고 있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흑백 사진, 헝클어진 머리에도 굴욕 없는 송혜교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송혜교는 최근 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초대받아 '2023 멧 갈라'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또 그는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송혜교 SNS)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박규리 “수박 쩍 갈라지듯 두통→뇌출혈 진단” 생사의 고비 고백(생로병사)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임영웅, 과거 폭로 두렵지 않은 ★…군 복무 미담 화제 “영웅이는 달랐다”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