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의회 제301회 임시회 폐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산군의회는 4일 9일간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치고 제301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군의회는 임시회 기간 동안 조례안 4건, 일부개정조례안 2건, 결과 보고서 승인 1건, 계획서 승인 1건, 출연 계획안 1건 등 9개 안건 중 8건은 원안대로, '금산군 고향사랑 기부금 모금 및 운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산=뉴스1) 백운석 기자 = 금산군의회는 4일 9일간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치고 제301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군의회는 임시회 기간 동안 조례안 4건, 일부개정조례안 2건, 결과 보고서 승인 1건, 계획서 승인 1건, 출연 계획안 1건 등 9개 안건 중 8건은 원안대로, ‘금산군 고향사랑 기부금 모금 및 운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했다.
또 총 41개 사업장의 현장점검을 실시해 시정 1건, 개선 4건, 보완 2건 등 총 7건의 사업장을 지적하고 검토를 요구했다.
반면 모범적인 사업장도 있었다. 남이면 옹벽 설치공사, 군북면 도로 확포장 공사, 진산성지 숲길 정비사업 등은 쾌적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금산군의회는 오는 6월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위원장에 최명수 의원이, 부위원장에는 정기수 의원이 선임됐다.
제302회 1차 정례회는 6월 12일부터 29일까지 1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2022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조례 제·개정안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