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T, 위메이드와 'KLPGA 대상포인트' 파트너십 체결
2023. 5. 4. 15:26
[마이데일리 = 심혜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위메이드와 'KLPGA 대상포인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LPGA 대상포인트의 공식 명칭은 'KLPGA 위메이드 대상포인트'이며, 위메이드에는 대상포인트 파트너로서의 배타적 권리가 부여되고 KLPGA투어 중계 방송, KLPGA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노출 등 각종 미디어와 온라인상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뿐만 아니라 KLPGA투어 대회장의 집합 광고 보드와 순위 보드를 통한 로고 노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위메이드는 브랜딩, 광고, 홍보, 프로모션 목적으로 KLPGA와 위메이드의 결합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의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와 접목해 진일보한 디지털 경제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KLPGA 대상포인트 부문의 파트너 참여를 통해 투어 발전에 기여하고, 선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골프 발전을 위해 힘써온 위메이드가 KLPGA 대상포인트 부문에 후원해 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를 통해 KLPGT와 위메이드가 한층 더 발전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향후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라고 답했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