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TOP7, 목요일 밤 접수! (미스터로또)

이유민 기자 2023. 5. 4.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조선 ‘미스터로또’ 제공.



‘미스터로또’를 위해 김성주, 붐 최강 콤비가 뭉쳤다.

11일 첫 방송 되는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이에 대적하는 황금기사단 7인이 노래방 대결을 펼쳐 로또 당첨의 기회를 획득해 팬들에게 황금 굿즈를 선물하는 신개념 역조공 음악 예능이다.

‘미스터로또’는 노래로 로또 당첨의 기회를 획득하는 콘셉트에 맞게 특별히 선발된 각 팀 45인의 팬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스페셜 황금굿즈를 선물한다. 노래방 대결에서 이긴 승자만이 자신의 굿즈를 팬에게 선물할 수 있다.

앞서 ‘미스터로또’ 런칭과 함께 명불허전 국민MC 김성주와 조선의 남자 붐이 2MC로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김성주는 “‘미스터트롯1’ 멤버들과 ‘사랑의 콜센타’를 즐겁게 만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TOP7멤버들과 추억도 많고 감동도 있던 행복한 시간이었는데 이번에 새로 뽑힌 시즌2 트롯전사들은 시청자분들께 또 어떤 즐거움을 드릴지, 어떤 추억을 만들어갈지 기대가 많이 된다”라고 밝혔다. 또 “새롭게 달라진 기획과 노력으로 여러분 마음에 꼭 드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목요일 밤을 또 한 번 행복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보겠다”라며 의지를 불태웠다.

그런가 하면 붐은 “최고의 호흡이라고 생각하는 성주 형님과 다시 한번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또 ‘미스터트롯2’ 멤버들과 함께하게 되어 또 한번 영광입니다”라며 기쁨의 마음을 전했다. 또 “‘미스터트롯2’ 멤버들이 최고의 무대를 펼칠 수 있도록 잘 서포트하는 MC가 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믿고 보는’ 최강 콤비 김성주와 붐이 ‘미스터트롯2’ TOP7 과 함께 목요일 밤 안방극장에 넘치는 흥, 즐거운 웃음, 행복한 팬 사랑, 귀호강 무대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미스터로또’에서만 볼 수 있는 큐티, 섹시, 코믹, 감동 넘치는 스페셜 유닛 무대가 펼쳐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나아가 ‘미스터트롯2’ TOP7과 노래 대결을 펼칠 황금기사단 7인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TV 조선 ‘미스터로또’는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