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어린이날 홈경기에 '한돈 패밀리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어린이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1라운드 홈경기에서 '한돈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 패밀리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우리 돼지 한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3시간 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 한돈 이벤트 부스에서 셔플보드게임이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한돈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어린이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1라운드 홈경기에서 '한돈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 패밀리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우리 돼지 한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의 굿즈 상품, 부위별 고기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3시간 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 한돈 이벤트 부스에서 셔플보드게임이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한돈의 경품이 제공된다.
장내에서는 경기 전 '한돈 패밀리데이' 기념 사다리 타기 게임이 진행되며 경품 6종 모두 한돈 부위별 세트가 증정된다. 시축은 한돈자조금위원회 손세희 위원장이 참가하며, 에스코트 키즈와 매치볼 키즈 또한 한돈과 함께 할 예정이다.
서울 홈경기 최고 인기 좌석 '한돈 스카이펍'에는 행사를 맞아 기존에 기본 제공되던 한돈 꿔바로우와 한돈 소시지뿐만 아니라 한돈 데리야키 훈제 삼겹살이 추가로 제공된다. 추후 한돈 스카이펍에서는 한돈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