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규모 PvP 게임 ‘워헤이븐’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대규 PvP 게임 '웨헤이븐'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6월 2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공개한다.
이은석 넥슨 디렉터는 "워헤이븐 전장을 기다리셨을 많은 분께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먼저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설렌다"며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대규 PvP 게임 ‘웨헤이븐’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6월 2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공개한다.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 ‘헤러스’의 대규모 전장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이 16대 16으로 나뉘어 끝없이 맞붙는 대규모 PvP 게임이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부담없이 즐기는 한 판을 목표로 게임성을 가다듬은 워헤이븐을 즐길 수 있다. ‘떼싸움’의 말초적 쾌감과 묵직한 손맛은 살리면서 이동 속도와 전투 속도를 높여 플레이 박진감을 더했다. 신규 튜토리얼 추가 및 UI, 카메라 시점, 조작감 등을 대거 개선해 입문 난이도를 조정했다.
신규 콘텐츠로는 단순한 규칙의 점령전을 선보인다. 쟁탈전에는 화산재에 뒤덮인 스산한 분위기의 ‘시한’이 신규 맵으로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는 빈틈을 공격해 상대를 교란하는 병사 ‘허시’를 만나볼 수 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등 9개다. 행사 종료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은석 넥슨 디렉터는 “워헤이븐 전장을 기다리셨을 많은 분께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먼저 얼리 액세스 체험판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설렌다”며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렉스턴 뉴 아레나·쿨멘 동시 출격
- '단통법 10년' 찬반 논의 불붙는다
- 카뱅, 분기 1364억 최대 영업익…주담대·신용대출 실적 견인
- 러 크렘린궁 상공서 드론 자폭…"푸틴 암살 시도" VS "러 자작극"
- 태국 정치인까지 나선 블랙핑크 콘서트 티켓값…얼마길래?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새도전...'랜드500' 문연다
- 요즘 힙스터는 아이폰6를 쓴다?[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깜짝 상자도 아니고"… 美, 쓰레기통 열자 흑곰 '불쑥'
- "실종된 10대 찾다가"…美 시골 마을서 시신 7구 발견
- 이마트 연수점 찾은 정용진 “공간 혁신이 오프라인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