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구름 하우스' 팝업 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005300)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일상 속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한 밀키스 구름 하우스'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만의 기분 좋은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월 첫선을 보인 밀키스 제로는 출시 70여 일 만에 약 1500만캔(250㎖ 캔 기준) 이상 판매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밀키스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브랜드에 대한 이러한 소비자 호응에 부응하고자 서울 성수동 카페 '테디스오븐'에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일상 속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한 밀키스 구름 하우스'다. 밀키스 부드러움을 구름을 통해 표현했다. 1층에는 대형 밀키스 폭포·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이 반겨주는 웰컴존·한정판 메뉴를 판매하는 키친이 준비했다. 2층은 시나모롤과 밀키스가 협업해 제작한 굿즈존, 솜사탕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체험존, 구름 그네와 다양한 포토존, 구름 속에서 힐링하는 휴식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는 입구부터 밀키스가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대형 밀키스 폭포 포토존과 구름으로 가득 채워진 외관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건물 내부에서는 밀키스의 달콤한 맛과 상큼한 색상을 담은 밀키스 소다·구름 스무디 등 음료와 밀키스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구름 케이크·구름 아이스크림 등 이색적인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2층에서는 밀키스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솜사탕을 직접 만들 수도 있다. 하늘 위 구름 그네를 타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편안하게 구름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 등을 마련해 밀키스 구름 하우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만의 기분 좋은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