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소에서 열린 어린이날 맞이 도담놀이터 [포토뉴스]
홍기웅 기자 2023. 5. 4. 14:39
4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열린 '2023 어린이날 기념 초청행사 여기는 도담놀이터'에서 시화병원어린이집, 세종어린이집 어린이들이 도담소에 마련된 프로그램을 즐겁게 즐기고 있다.
4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열린 '2023 어린이날 기념 초청행사 여기는 도담놀이터'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정우영 여사가 어린이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4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열린 '2023 어린이날 기념 초청행사 여기는 도담놀이터'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있다.
4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열린 '2023 어린이날 기념 초청행사 여기는 도담놀이터'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시화병원어린이집, 세종어린이집 학부모와 함께 간담회를 하고 있다.
4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열린 '2023 어린이날 기념 초청행사 여기는 도담놀이터'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정우영 여사, 시화병원어린이집, 세종어린이집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기웅 기자 woong_@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직장인 4명 중 1명 "법적 의무인 임금명세서 못받았다"
- 中 대학생 '교내 칼부림'에 25명 사상…"노동 조건·졸업 실패 불만"
- [속보] '순국선열의 날' 행사 참석한 유공자 후손 경련으로 병원 이송
- 경기 안산 '모텔 영업 상가' 화재...투숙객 등 52명 구조
- 인하대학교, 제18회 학생 포트폴리오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
- 인천 신현원창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 전문가 제언 “도입 규모에 맞춰 큰 그림 다시 그려야” [경기남부 외국인력 실태조사]
- 음주 단속에 20㎞ 달아난 30대...경찰차·화물차 들이받고 체포
- SSG, 화이트 영입·앤더슨 재계약…외국인투수 구성 완료
- 北 김여정, "잡종XXX들에 대한 분노, 하늘 끝 닿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