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수지에게, “혹시 꽃으로 개명하셨나요?” 주접
유다연 2023. 5. 4. 14: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수지가 꽃같이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3일 수지는 "꽃 예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그는 행사 참여 전 준비하는 모습과 대기실로 도착한 꽃을 드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가 예뻐요", "혹시 꽃으로 개명하셨나요"라는 등의 반응을 남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수지가 꽃같이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3일 수지는 “꽃 예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그는 행사 참여 전 준비하는 모습과 대기실로 도착한 꽃을 드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가 예뻐요”, “혹시 꽃으로 개명하셨나요”라는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2010년 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는 드라마 ‘드림하이’, ‘당신이 잠든 사이’, ‘안나’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남기며 아이돌에서 배우로 성공적인 전환을 해냈다.
특히 처음 출연했던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한가인의 아역으로 나와 ‘국민 첫사랑’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창♥’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 관계 정리..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故 서세원, 프로포폴 맞았나…간호사 “하얀 액체 주사”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수술 후 세 번째 성형 수술 고백 “부기 심해서 무서웠다”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주식도 모르는 멍청이...빤스만 입고 운동” 황철순, ‘주가조작’ 돈 세탁 헬스장 의혹 해명
- 기네스 팰트로 “키스 잘했던 브래드 피트, 기술 뛰어난 벤 애플렉” 수위높은 전 남친 품평 논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