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트러블 메이커→NPB 데뷔전 대박…바우어 "흥분해서 코피까지 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고뭉치를 영입한 보람이 있다? '악동' 트레버 바우어가 성공적인 일본 무대 데뷔전을 치렀다.
요코하마 DeNA베이스타스 소속 바우어는 지난 3일 일본 요코하마스타디움에서 열린 히로시마 도요카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투수로 등판했다.
이날 경기는 바우어의 데뷔전으로 일본 전역의 관심을 끌었다.
경기 후 바우어는 승리 기념구를 쥐고 포즈를 취했고, 장내 마이크를 잡은 후에는 일본어로 "고맙습니다. 요코하마 최고"라며 속어를 사용한 감사 인사로 박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사고뭉치를 영입한 보람이 있다? '악동' 트레버 바우어가 성공적인 일본 무대 데뷔전을 치렀다.
요코하마 DeNA베이스타스 소속 바우어는 지난 3일 일본 요코하마스타디움에서 열린 히로시마 도요카프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투수로 등판했다. 메이저리그 사이영상 출신 투수 바우어의 일본 무대 1군 공식 데뷔전이었다.
선발 투수로 나선 바우어는 7이닝 7안타 9탈삼진 1실점 역투를 펼치며 팀의 4대1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경기는 바우어의 데뷔전으로 일본 전역의 관심을 끌었다. 요코하마 스타디움은 구장 개장 후 최다 관중인 3만3202명이 관중석을 가득 채웠다. 경기 후 바우어는 승리 기념구를 쥐고 포즈를 취했고, 장내 마이크를 잡은 후에는 일본어로 "고맙습니다. 요코하마 최고"라며 속어를 사용한 감사 인사로 박수를 받았다.
성폭행 추문으로 인해 LA 다저스에서 방출됐고, 이후 메이저리그에서는 새 팀을 찾지 못해 쫓겨나다시피 일본 무대를 택한 바우어의 반전이다. 바우어는 과거에도 메이저리그에서 뛸 당시 SNS 등으로 여러 차례 트러블을 일으켰었다. 이후 성폭행 혐의로 정점을 찍었다. 다저스가 그에게 잔여 연봉을 지불 하면서까지 방출을 택한 이유도 그의 태도 문제가 컸다.
그러나 요코하마가 비판 여론을 뚫고 바우어를 영입했고, 일단 첫 단추는 잘 뀄다. 팀이 승리를 했으니 말이다.
바우어는 경기 후 현재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늘 아침부터 몸과 마음이 흥분 상태였다. 집을 나오기 직전에는 코피까지 쏟았다"면서 "오늘 투구는 느낌이 굉장히 좋았다. 몸 컨디션이나 제구, 공의 힘 전부 좋았던 것 같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포수의 사인만 믿고 던졌다. 오늘 이곳의 분위기는 마치 메이저리그 플레이오프 같은 분위기였다. 지금까지의 등판 중 가장 특별했던 것 같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요코하마는 현재 센트럴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날 경기까지 포함해 17승8패 승률 0.680로 한신, 히로시마, 야쿠르트, 요미우리, 주니치 등 리그 경쟁 팀들에 월등히 앞서있는 상태다. 여기에 바우어라는 '치트키'까지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치면서 리그 우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곽정은, 숨겨둔 가족사 눈물 "8살부터 원망한 母,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세치혀')[종합]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