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연휴에 서커스 어때요?...5일 서울서커스페스티벌 개막[현장 화보]
성동훈 기자 2023. 5. 4. 14:02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이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서커스페스티벌’을 서울 종로구 ‘열린송현녹지광장’에서 연다.
2018년 시작해 올해 제6회를 맞이하는 ‘서울서커스페스티벌’에서는 국내외 서커스 공연 14편, 서울스테이지11 공연 2편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일부 체험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페스티벌은 오는 5일 예고된 비 예보로 체험과 플리마켓은 취소되고 오후 7시까지는 대기한다. 우천이 지속될 경우 행사는 6~7일에 개최한다. 주최 측은 행사를 하루 앞두고 주요 작품들을 시연했다.
성동훈 기자 zensm@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기현, ‘당원게시판’ 논란에 “한동훈 가족이 썼는지만 밝히면 될 일”
- [속보]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 이재명 대표 불구속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우상호, 이재명 판결에 “판사 감정 개입…비명계, 아무도 움직이지 못할 것”
- 윤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성남 땅 ‘차명투자’ 27억원 과징금 대법서 확정
- 명태균 “윤 대통령 지방 가면 (나는) 지 마누라(김건희)에게 간다”
- [단독] 명태균씨 지인 가족 창원산단 부지 ‘사전 매입’
- 최민희 “비명계 움직이면 당원들과 함께 죽일 것”
- ‘친명 중진’ 정성호, 판사 탄핵 주장에 “바람직하지 않다” 자제 촉구
- “한강 프러포즈는 여기서”…입소문 타고 3년 만에 방문객 10배 뛴 이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