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통산 홈런 2위’ 타자의 12년째 이어지는 선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산 홈런 433개로 1위 두산베어스 이승엽 감독의 467개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통산 홈런 2위 타자 SSG 최정(36). 그가 홈런을 칠 때마다 기록도 세워지지만 소외계층을 위한 수술비도 적립되고 있었다.
최정이 홈런을 한 개씩 칠 때마다 인천지역 소외계층 1명의 인공관절 수술 본인부담금이 적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런 1개 당 소외계층 1명의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통산 홈런 433개로 1위 두산베어스 이승엽 감독의 467개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통산 홈런 2위 타자 SSG 최정(36). 그가 홈런을 칠 때마다 기록도 세워지지만 소외계층을 위한 수술비도 적립되고 있었다.
최정이 홈런을 한 개씩 칠 때마다 인천지역 소외계층 1명의 인공관절 수술 본인부담금이 적립된다.
이는 국제바로병원과 함께 맺은 ‘사랑의 홈런 캠페인’인데 무려 12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된다. 최정은 지난 3일 홈경기에 앞서 ‘사랑의 홈런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최정은 협약식 체결 후 “먼저 12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연고지역 팬들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시는 국제바로병원에 감사하다. 나의 홈런으로 퇴행성 관절염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 보다 좋은 활약으로 더 많은 분들께 힘을 보태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정은 올해도 맹활약 중이다. 벌써 홈런을 4개나 쳤고, 타율은 0.274(95타수 26안타), OPS(출루율+장타율)은 0.832를 기록하고 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창♥’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 관계 정리..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故 서세원, 프로포폴 맞았나…간호사 “하얀 액체 주사”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수술 후 세 번째 성형 수술 고백 “부기 심해서 무서웠다”
- “주식도 모르는 멍청이...빤스만 입고 운동” 황철순, ‘주가조작’ 돈 세탁 헬스장 의혹 해명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기네스 팰트로 “키스 잘했던 브래드 피트, 기술 뛰어난 벤 애플렉” 수위높은 전 남친 품평 논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