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기부럽’ 캠페인 진행…학대피해 아동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베어스가 '기부럽(Give Love, 사랑을 나누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구단과 선수단,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모든 기부 미션 달성시 두산베어스가 학대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 총 50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내용이다.
또한 팬들이 학대피해아동 지원 모금함에 직접 기부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에서 배너를 통해 두산베어스 기부콩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두산베어스가 ‘기부럽(Give Love, 사랑을 나누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한 모금액은 학대피해 아동 지원에 쓰인다.
‘기부럽’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최대 공익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구단과 선수단,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모든 기부 미션 달성시 두산베어스가 학대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 총 50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내용이다.
선수단은 안타나 홈런을 쳤을 때 ‘하트 세리머니’로 팬들에게 마음을 전하며 안타 1개당 10만원, 홈런 1개당 100만원이 적립된다. 하트 세리머니는 내야수 양석환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선수단은 경기 중 각자 준비한 특색있는 하트 세리머니 예정이며, 팬들이 동참할시 기부금이 쌓인다.
팬들은 ‘댓글 이벤트’와 ‘기부 콩 배너’로도 함께할 수 있다. 해피빈 기부럽 캠페인 페이지에서 팬들의 댓글 1건당 2000원을 적립한다. 1만 명의 응원이 모이면 두산베어스가 2000만원을 기부한다. 또한 팬들이 학대피해아동 지원 모금함에 직접 기부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에서 배너를 통해 두산베어스 기부콩을 지급한다.
두산베어스와 팬들이 함께 적립한 기부금은 비정부기구(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학대피해 아동 대상 심리치료 지원 및 문화체험에 쓰일 예정이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창♥’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 관계 정리..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 논란 후 내놓은 답...“후회를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 故 서세원, 프로포폴 맞았나…간호사 “하얀 액체 주사”
- ‘성덕’ 산다라박, 손흥민과 다정 투샷에 ‘찐’ 행복 폭발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수술 후 세 번째 성형 수술 고백 “부기 심해서 무서웠다”
- “주식도 모르는 멍청이...빤스만 입고 운동” 황철순, ‘주가조작’ 돈 세탁 헬스장 의혹 해명
- [단독] 197만 유튜버 오킹, 역고소 위기…‘이거머니’ 측 임금체불 논란에 분노
- 기네스 팰트로 “키스 잘했던 브래드 피트, 기술 뛰어난 벤 애플렉” 수위높은 전 남친 품평 논
- 임창정 소속사 칼 빼들었다…“여보 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 저격 유튜버 법적 대응 예고
- 정주리 시아버지, 넷째 손주 위해 현금 뭉치 플렉스.. 이게 다 얼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