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출산 이후 첫 광고 비하인드 대방출
배우 손예진의 첫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한 국산 유산균 브랜드는 4일 손예진과 함께한 신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유했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활동을 재개한 손예진은 출산으로 인한 공백기가 무색하리만큼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와 특유의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날 손예진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적극성을 보였으며,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예진이 카메라를 주시하는 장면에서 그녀가 뿜어내는 아우라에 현장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 나왔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TV CF 속 손예진은 당당하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며 그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감성적인 BGM을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으며 다양한 각도의 앵글을 통해 듀오락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광고 공개와 함께 손예진의 파급력도 재조명되고 있다. 손예진의 활동 소식을 전한 해당 브랜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하루 만에 좋아요 130만 개, 댓글 1만 개 이상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고 있다.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댓글 반응을 보이며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힌편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유수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K- 드라마’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현재 그녀는 영화와 드라마 등 제안받은 작품들을 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