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그룹, 신규 입사자 온보딩 프로그램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그룹이 신규 입사자를 위한 '온보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Welcome to KG'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KG그룹 온보딩 프로그램은 올해 1분기에 신규 입사한 187명을 대상으로 지난 3일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열렸다.
온보딩 프로그램에 참여한 KG케미칼 연보라 매니저는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업무 수행에 대한 동기 부여와 회사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며 "나날이 성장하는 KG에 입사한 것이 더 자랑스러워졌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를 위한 ‘온보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Welcome to KG’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KG그룹 온보딩 프로그램은 올해 1분기에 신규 입사한 187명을 대상으로 지난 3일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열렸다.
온보딩 프로그램은 회사에 대한 이해를 돕는 KG 소개, 건강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근무 안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신규 입사자들은 회사의 비전과 미션을 비롯해 핵심가치와 존재이유를 인식하고 안정적인 근무 여건이 형성되도록 회사 생활을 위한 필수 정보를 제공받았다.
‘직장인이 행복감을 느끼는 순간의 비밀’을 주제로 진행된 국민대 김성준 교수의 특강은 신규 입사자들에게 조직의 목표와 성과 달성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조직문화이며 그 안에서 직장인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행복을 찾게 된다는 것을 일깨워 주기도 했다.
온보딩 프로그램에 참여한 KG케미칼 연보라 매니저는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업무 수행에 대한 동기 부여와 회사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며 “나날이 성장하는 KG에 입사한 것이 더 자랑스러워졌다”고 말했다.
KG그룹 교육 담당자는 “회사에 새로 들어온 인재가 새로운 직무와 환경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그룹은 KG모빌리티, KG스틸, KG이니시스 등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과 수시 채용을 통해 활발한 인재 채용에 나서고 있다.
하지나 (hjin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릴 만큼 내렸다”…‘임창정 관련주’ 줍줍 나선 불개미들
- '마피' 논란 누른 둔촌주공, 4억 프리미엄 거래
- 용혜인 “우리 모두 어린이였고 서툴렀다…노키즈존 근절해야”
- "여보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발끈했지만
- '우리 부부 성관계' SNS 직접 올려 29억 챙겨…구독 11만
- JMS 정명석, 성폭행 저지른 ‘청기와’ 내부 최초 공개
- “음식에서 파리” 8곳 환불 요구…같은 사진 돌려쓰기도
- 친구따라 범죄조직 발담그고 사형 위기…'마약음료' 범인의 최후
- 학력평가성적 296만건 추가 유출, 구멍난 경기도교육청[종합]
- "단군 이래 최대"...7000억여 원 어음 사기 장영자 부부 구속[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