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라비 아트 앤 리조트, 5월 가정의 달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레스토랑 이용 고객 및 리조트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라드라비 아트 앤 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투숙객을 대상으로 2인 객실 스테이 고객에게 미술관 관람 2인 바우처를 제공하고, 워크샵 빌라 스테이 고객에게는 미술관 관람 3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복합문화 예술공간 라드라비 아트 앤 리조트(L’art de la vie Art & Resorts)에서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조트 관계자는 “고즈넉한 한옥을 바라보며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야외 바비큐부터 지중해의 소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이태리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다”며 “더불어 프라이빗한 룸이 준비된 한식당에서 라드라비의 품격 있는 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4인 미만 식사 시 조각 치즈케이크, 4인 이상 식사 시 미니 치즈케이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드라비 아트 앤 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투숙객을 대상으로 2인 객실 스테이 고객에게 미술관 관람 2인 바우처를 제공하고, 워크샵 빌라 스테이 고객에게는 미술관 관람 3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4인 객실 스테이 고객에게는 미술관 관람 4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지급된 바우처는 지급일로부터 6개월간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바우처로 라드라비 미술관에서 이상일 작가의 ‘女人과 人生’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릴 만큼 내렸다”…‘임창정 관련주’ 줍줍 나선 불개미들
- '마피' 논란 누른 둔촌주공, 4억 프리미엄 거래
- 용혜인 “우리 모두 어린이였고 서툴렀다…노키즈존 근절해야”
- "여보세력 나야 거기 잘 오르니"...임창정, 발끈했지만
- '우리 부부 성관계' SNS 직접 올려 29억 챙겨…구독 11만
- JMS 정명석, 성폭행 저지른 ‘청기와’ 내부 최초 공개
- “음식에서 파리” 8곳 환불 요구…같은 사진 돌려쓰기도
- 친구따라 범죄조직 발담그고 사형 위기…'마약음료' 범인의 최후
- 학력평가성적 296만건 추가 유출, 구멍난 경기도교육청[종합]
- "단군 이래 최대"...7000억여 원 어음 사기 장영자 부부 구속[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