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창섭, 반려견과 캠핑…'개춘기' 구리 '극성 E' 성향에 진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와 캠핑을 떠난다.
오는 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이창섭과 반려견 구리의 특별한 외출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창섭은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위해 반려견 구리와 특별한 외출을 준비한다.
그는 구리를 키우기 전부터 캠핑을 좋아했던 바, "혼자 가는 캠핑이 최고"라며 반려견 동반 캠핑장으로 떠날 채비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와 캠핑을 떠난다.
오는 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이창섭과 반려견 구리의 특별한 외출이 그려진다.
앞서 이창섭은 반려견 비글 구리를 딸처럼 살뜰히 챙기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창섭은 돈가스집, 한강, 찜질방 등 자신만의 힐링 스팟을 찾지만 다른 사람의 시선이 쏠리자 눈동자가 흔들리는 파워 내향형 면모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창섭은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위해 반려견 구리와 특별한 외출을 준비한다. 그는 구리를 키우기 전부터 캠핑을 좋아했던 바, "혼자 가는 캠핑이 최고"라며 반려견 동반 캠핑장으로 떠날 채비에 나선다.
또한 이창섭은 감성을 위해서라면 온갖 물건을 챙겨 갔던 무지개 '투머치 캠퍼' 전현무와 극과 극 면모로 시선을 모은다. 그의 캠핑 콘셉트는 '실용주의'로 라면과 간단한 술 등만 있으면 떠날 준비가 끝인 것. 이창섭은 짐을 간소화한 후 구리와 멜빵 부녀 커플룩을 차려입고 힐링 캠핑을 떠난다.
문제는 '개춘기'(개+사춘기)를 맞은 반려견 구리가 쉽게 협조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구리는 아침부터 이창섭이 챙겨주는 사료를 거부하고, 간식만 챙겨 먹어 '개아빠' 이창섭의 애를 태운다.
이창섭은 텐션 높은 구리의 에너지에 진땀을 뺀다. 특히 '파워 I' 이창섭과 '극성 E' 구리의 극과 극 성향은 인생네컷 촬영 때 더욱 두드러진다. 이창섭은 힐링 캠핑을 기념해 구리와 사진 찍기에 도전하지만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난리 법석인 구리를 보며 결국 "망했네"라고 자포자기한다. 이들의 캠핑이 과연 힐링 타임이 될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