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고 살아 신비감 제로 “외도할 수밖에 없다” 충격 부부들 온다(당결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통 불가, 설렘 제로, 연락 두절 등 다양한 고민을 안고 '당결안'을 찾아온 3기 부부들이 공개됐다.
5월 9일 방송될 SBS플러스-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당결안' 3기 예고편에서는 새롭게 당결안 하우스에 입소하는 3쌍 부부의 각양각색 갈등 모먼트를 미리 공개하며, 이들이 MC 박은혜X한상진X정혁과 1박 2일간의 합숙을 통해 화해에 이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소통 불가, 설렘 제로, 연락 두절 등 다양한 고민을 안고 '당결안'을 찾아온 3기 부부들이 공개됐다.
5월 9일 방송될 SBS플러스-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당결안’ 3기 예고편에서는 새롭게 당결안 하우스에 입소하는 3쌍 부부의 각양각색 갈등 모먼트를 미리 공개하며, 이들이 MC 박은혜X한상진X정혁과 1박 2일간의 합숙을 통해 화해에 이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나한테는 그렇게 칼같이 선을 그으면서 가족들한테는 선을 긋지 못하잖아"라며 불만을 터트린 노랑 아내와 "왜 나한테 강요를 하는 건데"라고 받아친 노랑 남편의 대화는 시작부터 위기감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노랑 부부는 차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도 "역시 안 맞네. 서로 딴 얘기 하고 있어", "뭐가 안 맞아"라며 첨예한 감정 대립을 보였다.
"집에서 벗고 있다", "신비감 제로"라는 폭탄 발언으로 당결안 하우스를 초토화시킨 파랑 부부는 신혼 초임에도 설렘이 없다는 다소 높은 수위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파랑 부부는 이에 그치지 않고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해야 된다", "이러고도 외도를 안 할 수 있을까?"라는 아슬아슬한 발언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당결안' 최초로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가 등장해 이목을 끈다. 빨강 예비 부부는 결혼을 앞두고 설렘으로 가득해야 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차에서 내려 각자 이동하는 등 냉랭한 분위기를 풍기며 예비 부부라고는 믿기 어려운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빨강 남편의 "외박을 안 했다 해도 연락이 끊기잖아"라는 말에 빨강 아내는 "술 취했으니까"라며 오히려 당당한 태도로 MC 박은혜X한상진X정혁을 당황케 했다.
3기 부부들이 진솔한 대화와 이해를 통해 서로를 향한 날선 신경전을 그치고 감정의 골을 좁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임영웅, 과거 폭로 두렵지 않은 ★…군 복무 미담 화제 “영웅이는 달랐다”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