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09' 보아·스테이씨, 훈훈한 투샷 '환상 케미'

김선우 기자 2023. 5. 4. 11: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909' MC 보아가 출연진과의 환상 케미를 예고하며 한층 더 뜨겁고 짜릿한 무대로 돌아온다.

팬들에게 믿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물하고 아티스트에게는 꿈의 무대가 되는 곳, 다시 돌아온 글로벌 뮤직쇼 'K-909'가 6일 12회 방송을 앞두고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MC 보아와 출연자 스테이씨(STAYC)의 훈훈한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케이팝 열풍의 초석을 다져온 보아와 케이팝 뉴리더 스테이씨는 한 무대 위에서 상큼 발랄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12회 방송에서 보아는 스테이씨와 훈훈한 케미를 뽐내며 요즘 유행하는 인생네컷 포즈까지 취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MC 보아는 후배 스테이씨를 향해 선배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이들의 케미와 호흡이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스테이씨는 'K-909'와 MC 보아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무대를 준비했던 터라 선후배의 다정한 만남에 훈훈함을 더했다. 스테이씨는 오직 'K-909'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보아의 'Milky Way'를 준비해 청량한 사운드와 고품격 음색으로 색다른 버전의 무대를 선보인다.

다시 선보이는 'K-909' 12회에는 스테이씨를 비롯해 IVE(아이브)부터 비투비(BTOB), WOODZ(우즈), 하현상 등 전 세계 무대를 사로 잡은 대세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무대로 돌아온다. 보아가 진행을 맡아 전면에서 이끌어갈 예정이다. 6일 오후 4시 40분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