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세’ 김풍, 사업 망한 이유는? “이렇게만 하지 마”
‘M드로메다 스튜디오’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카세’에 웹툰 작가 김풍이 출연한다.
김풍은 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오리지널 웹예능 ‘다나카세’ 4회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다나카세’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해 다나카가 직접 술과 요리를 대접하며 다양한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4회 ‘다나카세’에서 만난 다나카와 김풍은 사업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 김풍은 자신의 실패했던 카페 사업의 아픔을 언급하며 “사업은 망한 사람한테 들어야 실패 안 한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아 웃음을 유발한다.
김풍은 소싯적 ‘홍대 기인’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클럽을 즐겼다면서 과거 자신이 겪은 클럽과 나이트클럽에서의 경험담을 이어 간다. 다나카가 K-클럽 문화에 대해 격한 공감을 이어가자 김풍은 “젊은 일본 사람이 한국 클럽 문화를 어떻게 아냐?”는 예리한 질문을 던지자 당황한 다나카는 대답을 쉽사리 하지 못해 국적 논란(?)의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 비혼주의자를 꿈꿨던 김풍은 과거 전립선염을 앓았던 경험을 고백하지만 안타까움도 잠시. 다나카는 비혼주의자와 전립선염의 연관성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했다. 이에 김풍은 “WHO(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한 정도일 뿐”이라는 개그맨을 능가하는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한편, 요리실력으로도 유명한 김풍은 대박 맥주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된다. 김풍은 “술과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레시피”라며 맥주에 토마토 주스를 섞는 일명 ‘맥토’를 선보이는데, 다나카는 비주얼을 보고 의구심이 들었으나 실제 맛을 본 뒤에는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풍채만큼 재미난 입담을 과시한 김풍과 다나카의 케미는 오늘(4일) 목요일 오후 6시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되는 웹예능 ‘다나카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