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세’ 김풍, 사업 망한 이유는? “이렇게만 하지 마”

이유민 기자 2023. 5. 4.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나카세’ 화면 캡처. M드로메다 스튜디오 제공.



‘다나카세’ 화면 캡처. M드로메다 스튜디오 제공.



‘M드로메다 스튜디오’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카세’에 웹툰 작가 김풍이 출연한다.

김풍은 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오리지널 웹예능 ‘다나카세’ 4회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다나카세’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해 다나카가 직접 술과 요리를 대접하며 다양한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4회 ‘다나카세’에서 만난 다나카와 김풍은 사업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 김풍은 자신의 실패했던 카페 사업의 아픔을 언급하며 “사업은 망한 사람한테 들어야 실패 안 한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아 웃음을 유발한다.

김풍은 소싯적 ‘홍대 기인’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클럽을 즐겼다면서 과거 자신이 겪은 클럽과 나이트클럽에서의 경험담을 이어 간다. 다나카가 K-클럽 문화에 대해 격한 공감을 이어가자 김풍은 “젊은 일본 사람이 한국 클럽 문화를 어떻게 아냐?”는 예리한 질문을 던지자 당황한 다나카는 대답을 쉽사리 하지 못해 국적 논란(?)의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 비혼주의자를 꿈꿨던 김풍은 과거 전립선염을 앓았던 경험을 고백하지만 안타까움도 잠시. 다나카는 비혼주의자와 전립선염의 연관성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했다. 이에 김풍은 “WHO(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한 정도일 뿐”이라는 개그맨을 능가하는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한편, 요리실력으로도 유명한 김풍은 대박 맥주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된다. 김풍은 “술과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레시피”라며 맥주에 토마토 주스를 섞는 일명 ‘맥토’를 선보이는데, 다나카는 비주얼을 보고 의구심이 들었으나 실제 맛을 본 뒤에는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풍채만큼 재미난 입담을 과시한 김풍과 다나카의 케미는 오늘(4일) 목요일 오후 6시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되는 웹예능 ‘다나카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