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구미호뎐1938’ 첫 OST ‘Full Moon’ 가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tvN '구미호뎐1938' OST 첫 주자로 낙점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첫번째 OST인 몬스타엑스 기현의 'Full Moon'을 발매한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오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며, 첫 OST 몬스타엑스 기현의 'Full Moon'은 7일 일요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기현이 tvN ‘구미호뎐1938’ OST 첫 주자로 낙점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첫번째 OST인 몬스타엑스 기현의 ‘Full Moon’을 발매한다.
기현이 부른 ‘구미호뎐1938’ 첫 OST ‘Full Moon’은 하드록과 일렉트로니카의 요소를 조합한 곡이다. 주인공 이연(이동욱 분)의 서정적인 마음, 그리고 보름달이 뜰 때 이연과 붉은 달이 혼연일체가 되어 하나의 정체성으로 변해가는 과정의 의미심장하고 격한 마음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운명을 넘어 숙명으로 얽힌 주인공의 복잡한 심리를 표현한 노래인 만큼, 가창을 맡은 기현은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는 동시에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Full Moon’만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기현은 지난 해 10월 발매한 두 번째 솔로앨범 ‘YOUTH’를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보컬리스트로서 활약 중이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오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며, 첫 OST 몬스타엑스 기현의 ‘Full Moon’은 7일 일요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윤식, 前연인과 ‘책 소송’ 일부 승소 “사생활 내용 삭제하라” [종합]
- 김민경 “학폭 당해, 평생 잊히지 않아” 고백 (노머니 노아트)
- 럭셔리 저택·슈퍼카·명품…화려함 뒤에 숨은 실체는?(블랙2)
- 하승진vs덱스, 몸싸움 발발 “뱀 새끼였네, 이거”→살벌 분위기(피의 게임2)
- 김소연, 매혹적인 미모 (구미호뎐1938) [DA포토]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