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NCT 태용, 6월 초 앨범 발매…솔로가수 본격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태용이 솔로 가수로 출격한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태용은 오는 6월 초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신고식을 화려하게 치른다.
하지만 여러 곡이 수록된 솔로앨범을 내놓는 것은 NCT 멤버 중 태용이 처음이다.
최근 NCT 도재정이 성공적인 유닛 데뷔를 마친 가운데, NCT 첫 솔로주자로 나서는 태용도 바통을 이어받아 NCT의 놀라운 파급력을 다시 한번 증명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NCT 태용이 솔로 가수로 출격한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태용은 오는 6월 초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신고식을 화려하게 치른다. 현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으로, 솔로앨범 막바지 작업에 들어간 상황이다.
태용을 포함해, 마크, 텐, 재현, 태일, 도영 등 NCT 멤버들은 SM 스테이션 혹은 OST 가창 등으로 프로젝트성 솔로곡을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여러 곡이 수록된 솔로앨범을 내놓는 것은 NCT 멤버 중 태용이 처음이다.
특히 홀로 음악방송 무대에 서는 등 솔로가수로 정식 데뷔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최근 NCT 도재정이 성공적인 유닛 데뷔를 마친 가운데, NCT 첫 솔로주자로 나서는 태용도 바통을 이어받아 NCT의 놀라운 파급력을 다시 한번 증명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태용의 음악적 역량이 기대된다. 태용은 그간 NCT 127의 다수 히트곡을 작사 및 작곡하며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을 뽐내왔다. 특히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작업한 곡들을 꾸준히 공개, 팬들은 물론 음악 전문가들의 호평도 얻은 바다. 그런 만큼, 태용이 어떤 솔로곡들을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솔로 퍼포먼스도 관심사다.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춤선으로 유명한 태용은 안무 창작, 프리스타일 댄스 등에도 뛰어난 실력파 퍼포머다. 다른 멤버들과 함께하는 군무가 아닌, 오로지 솔로로 채우는 태용의 무대에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곽정은, 숨겨둔 가족사 눈물 "8살부터 원망한 母, 날 버리지 않아 고마워"('세치혀')[종합]
-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 허락...원혁 눈물 "어안이 벙벙"('조선의사랑꾼')[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