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윤곽+지방이식 수술 고백 “31년 살면서 항상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윤곽과 지방이식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유깻잎은 5월 3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술 전 마지막 브이로그를 공개하며 장문 글을 게재했다.
유깻잎은 "양악했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계셨는데, 윤곽을 진행했다. 지방이식도 같이 진행했기에 수술하고 나서 도라에몽이었다. 현재는 완전 큰 부기는 어느 정도 가라앉은 상태다"고 건강 상태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윤곽과 지방이식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유깻잎은 5월 3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술 전 마지막 브이로그를 공개하며 장문 글을 게재했다.
앞서 유깻잎은 콤플렉스인 '볼 패임'을 보완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받는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유깻잎은 "제일 많이 듣는 말이 '예쁜데 왜 하냐'라는 말이다. 영상에서도 설명해 드렸다시피 나도 내 얼굴로 31년 살면서 항상 고민하고 생각했던 부분이기도 하고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 다르다"고 전했다.
이어 "내 눈에만 보이는 콤플렉스라든지 보완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 있으신 분들 많지 않나. 나도 그런 쪽이다. 그게 매력이라고 해주셨지만 내가 마음에 안들면 그걸 매력으로 어떻게 보여드릴 수 있겠냐"며 수술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수술은 잘 끝난 상태라고. 유깻잎은 "양악했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계셨는데, 윤곽을 진행했다. 지방이식도 같이 진행했기에 수술하고 나서 도라에몽이었다. 현재는 완전 큰 부기는 어느 정도 가라앉은 상태다"고 건강 상태를 언급했다.
유깻잎은 수술 전부터 수술 7일 차까지 모습이 담긴 영상 공개를 예고하며 "수술 직후 보면 얼굴이 진짜 웃기다. 부기라는 거 자체 무서움을 좀 느꼈달까. 부기 다 가라앉은 모습 너무 보고 싶고, 보여드리고 싶다. 얼른 회복하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유깻잎은 2016년 전 남편인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했다가 2020년 이혼했다. 슬하에는 딸을 두고 있다. 최고기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사진=유깻잎 유튜브 채널 캡처, 유깻잎SNS)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나만 보기 아까워” 이다해, ♥세븐과 웨딩화보 B컷 대방출
- 괴사성 췌장염 송필근 “배에 구멍 7개 뚫고 17㎝ 절개, 고비 시기도”(근황올림픽)
- 임영웅, 과거 폭로 두렵지 않은 ★…군 복무 미담 화제 “영웅이는 달랐다”
- 최필립 “아들 생후 3개월에 암 4기 판정” 항암만 6번‥눈물(새롭게 하소서)
- 故 서세원 빈소에 채권자 등장 “26억원 날리고 밥 못 먹을 정도로 생활고”
- 안성훈 “眞 상금으로 부모님께 이층집 사드리고 울어” (화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