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어린이날 축제' 5일 취소, 6~7일은 정상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 예정이던 '썸즈업 어린이날 체험축제'를 5일은 많은 비 예보로 인해 취소하고 6일과 7일은 정상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당초 어린이날부터 3일간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호우와 강풍 예보에 따라 방문객의 안전을 고려해 일정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경된 행사 시간표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 예정이던 '썸즈업 어린이날 체험
축제'를 5일은 많은 비 예보로 인해 취소하고 6일과 7일은 정상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당초 어린이날부터 3일간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호우와 강풍 예보에 따라 방문객의 안전을 고려해 일정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5일 예정됐던 공연은 6일과 7일 공연에 추가했으며, 이에 따라 공연 시간표가 일부 변경됐다.
팝페라, 어린이 치어리딩, 인형극, 색소폰, 버스킹, 매직 퍼포먼스, 태권도, 스트릿 비보이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토·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돼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6일 오후 3시 30분 예정된 '렛츠런 골든벨'과 7일 오후 3시에 진행될 '가족노래자랑'은 어린이와 가족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변경된 행사 시간표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상여건에 따라 변동되는 사항 또한 홈페이지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행사 관계자는 "4년 만에 열리는 축제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으나, 야외에
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어린이 안전을 고려해 일정을 변경하기로 했다"며 "비록 축제가 하루 연기됐으나 기다려온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강동수 기자 angelds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제품 안전한가요" 묻자, "당신도 독성물질입니다" 황당 답변
- [단독]태영호 의원실의 의문스러운 '청년보좌관' 채용
- 15세 이하만 300명 넘는다…들춰진 美맥도날드 '불법고용'
- 노모·친동생 협박, 길거리에서 동성 강제추행…50대 남성 징역형
- "모조리 쓸어버려"…北 '워싱턴선언' 비판 분위기 전국 확산
- "하자없는 아파트 원했는데 붕괴…무대응에 더 실망"
- 카카오 1분기 영업익 711억원…전년 동기 대비 55% 감소
- [르포]아이방치 원천봉쇄?…'오세훈표 키즈카페' 가보니
- 수차례 민원 제기했는데…영도 초등생 등굣길 예견된 참변
- 윤관석·이성만 탈당시킨 민주당…'돈봉투' 향후 대응방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