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대 규모'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막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가 4일 개막하는 가운데 집행위원회 회의가 지난 3일 진주 동방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오전 개최된 분과위원회 회의를 시작으로 두 번째 공식행사로 개최된 집행위원회 회의는 국제역도연맹과 아시아역도연맹 회장을 비롯한 임원 30여 명이 모여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운영 사항 전반과 연맹 활동사항에 대해 의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개회식, 5일부터 총 27개 경기 치러질 예정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가 4일 개막하는 가운데 집행위원회 회의가 지난 3일 진주 동방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오전 개최된 분과위원회 회의를 시작으로 두 번째 공식행사로 개최된 집행위원회 회의는 국제역도연맹과 아시아역도연맹 회장을 비롯한 임원 30여 명이 모여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운영 사항 전반과 연맹 활동사항에 대해 의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대회 조직위원장 자격으로 참석한 조규일 진주시장은 "지난해 7월 우즈베키스탄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들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를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아시아 역도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머무시는 동안 논개제와 함께 펼쳐지는 다양한 콘텐츠도 즐기시고 아름다운 추억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모하메드 유세프 알 마나 아시아역도연맹 회장은 "대회를 성대하게 준비해주신 조규일 조직위원장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의 성공을 계기로 앞으로도 많은 국제스포츠대회가 아름다운 진주에서 열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는 4일 개회식이 열리며 5일 오전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여자 45kg급 경기를 시작으로 13일까지 총 27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관람은 별도의 입장료가 없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제품 안전한가요" 묻자, "당신도 독성물질입니다" 황당 답변
- [단독]태영호 의원실의 의문스러운 '청년보좌관' 채용
- 15세 이하만 300명 넘는다…들춰진 美맥도날드 '불법고용'
- 노모·친동생 협박, 길거리에서 동성 강제추행…50대 남성 징역형
- "모조리 쓸어버려"…北 '워싱턴선언' 비판 분위기 전국 확산
- '면허 취소 수준' 음주운전…경찰 피해 역주행하다 택시기사 사망
- [르포]아이방치 원천봉쇄?…'오세훈표 키즈카페' 가보니
- '구급차 뺑뺑이' 10대 사망 관련 경북대병원 등 4곳 행정처분
- "하자없는 아파트 원했는데 붕괴…무대응에 더 실망"
- 급증한 10대 '극단선택'…SNS는 부추기고 학교는 무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