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차세대 PC방 ‘T1 BASE CAMP’ 오픈
e스포츠 전문 기업 T1이 차세대 PC방 ‘T1 BASE CAMP’를 오픈한다.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인 슈퍼플레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홍대 아일렉스 지하 1층에 260여 평 규모로 자리한 ‘T1 BASE CAMP’의 내부 공간은 T1과 T1의 선수들을 중심으로 브랜딩하여, 팬들의 입장에서는 마치 홈그라운드에서 게임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T1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대형 LED 스크린과 기둥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이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고, 구단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상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T1A(T1 e스포츠 아카데미, 이하 T1A)와의 협업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T1A의 코치진이 방문하여 눈에 띄는 플레이어들을 스카우트하여 아카데미 교육 기회를 제공하거나, T1 에서 운영중인 2군 또는 3군 팀의 입단 테스트기회를 제공 하는 등 T1의 명성을 이어 나갈 다음 세대의 게이머들을 발굴하는 요람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 T1 MD샵 전용공간 ▲ 엘리트 존 및 프리미엄 존 등 고객 편의시설 제공 ▲ 콘솔 샵 및 게임 라이선스 굿즈 샵 ▲ e 스포츠 대회석 설치로 각종 대회 및 프로모션 공간 활용 ▲ T1 라운지 커뮤니티 공간 제공 ▲ 포토 부스 설치 등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다양한 고객 경험을 창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1 안웅기 COO는 “이번 PC방 사업으로 T1이라는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T1 BASE CAMP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1 굿즈 구매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T1 BASE CAMP는 5일 오전 11시부터 약 일주일간 가오픈을 진행하며, 13일부터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