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회, 연기 이어 노래까지…오늘(4일) ‘보라! 데보라’ OST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 구준회가 드라마 데뷔작인 ENA 수목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여섯 번째 OST '우연히, 사랑'을 불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사랑에 빠진 이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랫말과, 구준회의 목소리로 그려낸 감성적인 사운드가 완곡 기대감을 높였다.
안정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구준회는 '우연히, 사랑'을 통해 극의 설렘 지수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사랑'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 트렌디한 편곡이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 곡이다. 여기에 구준회의 호소력 있으면서도 유니크한 보이스가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사랑에 빠진 이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랫말과, 구준회의 목소리로 그려낸 감성적인 사운드가 완곡 기대감을 높였다.
극 중 양진호 역을 맡은 구준회는 첫 연기 도전 합격점을 받으며 맹활약 중이다. 20대의 순수 열정을 지닌 인물로, 첫 눈에 반한 연보미(김예지 분)에게 직진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정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구준회는 '우연히, 사랑'을 통해 극의 설렘 지수를 높인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ENA에서 방송된다.
구준회가 부른 OST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학폭 당해, 평생 잊히지 않아” 고백 (노머니 노아트)
- 송혜교 멧 갈라 언더웨어+이브닝 드레스, 맞춤 제작이었다
- 하승진vs덱스, 몸싸움 발발 “뱀 새끼였네, 이거”→살벌 분위기(피의 게임2)
- 홍요섭 ‘진짜가 나타났다!’ 하차→선우재덕 교체 “일신상의 이유” [공식]
- 김소연, 매혹적인 미모 (구미호뎐1938) [DA포토]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