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피지컬 음반 예판 시작

김지우 기자 2023. 5. 4.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용필 YPC 제공



가수 조용필의 EP ‘Road to 20-Prelude 2’ 실물 음반이 예판을 시작한다.

소속사 YPC는 4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조용필의 새 EP ‘Road to 20-Prelude 2(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투)’ 피지컬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지난달 26일 베일 벗은 이번 EP는 올해 말 발표를 목표로 작업 중인 정규 20집에 수록될 신곡들로 구성됐다. 신곡 ‘Feeling Of You’ ‘라’를 포함, 지난해 발매된 ‘Road to 20-Prelude 1’ 수록곡 ‘찰나’ ‘세렝게티처럼’까지 총 4곡이 담겼다.

조용필 EP ‘Road to 20-Prelude 2’ 피지컬 음반. YPC 제공



피지컬 음반은 산뜻한 분위기의 속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CD 디자인이 눈에 띈다. 아름답게 피어오른 꽃들과 푸른 녹초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앨범 디자인에서도 느껴지듯 조용필의 이번 EP는 아티스트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폭넓은 음악 장르 선택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쉽게 와닿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인 신스팝 장르의 ‘Feeling Of You’는 한 편의 동화 같은 애니메이션과 같은 뮤직비디오와 함께 또 다른 볼거리를 안겼다.

조용필은 EP ‘Road to 20-Prelude 2’로 정규 20집으로 가는 두 번째 여정을 찬란하게 그리며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조용필의 EP ‘Road to 20-Prelude 2’ 피지컬 음반은 오늘(4일)부터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예약 판매 이후 오는 13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장 및 ‘2023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