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롯데월드타워 어때요”
롯데마트 2300종 완구 50~70% 할인
하이마트는 가정의달 가족선물 기획전
“온가족 모두 롯데월드타워로 오세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4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가득하다. 특히 롯데백화점이 오는 8일까지 진행하는 포켓몬 대축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에서는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 갤러리, 포켓몬 팝업스토어 등 포켓몬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어린이날 강풍을 동반한 폭우가 예상되는 만큼 잔디광장 퍼레이드는 월드몰 실내에서 피카츄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타임과 퍼레이드로 변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스탬프 랠리와 감사품 증정 등 행사도 실내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단, 비가 그치는 6~7일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야외 행사를 정상적으로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오는 7일까지 하루 두 번 아기 펭귄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에서 인공 부화한 멸종 위기종 ‘훔볼트 펭귄’의 적응 훈련과 이유식 먹는 모습 등 성장 과정을 보여주며 평소 몰랐던 펭귄들의 특별한 사연들을 들려주는 토크쇼 형태의 이색 생태 설명회 ‘펭귄 유치원’이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아동 인기 브랜드 완구 2300여 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련된 ‘롯키럭키박스’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완구를 50~7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최대 4인의 항공권을 증정하는 가족여행 응모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8일까지 ‘가족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휴테크, 코지마 등 안마의자 행사 상품 동시 구매시 할인, 캐시백 등 최대 2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게임기 동시 구매시 12만원 상당의 혜택도 있다.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점 할인행사도 한창이다. 2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최대 333달러의 추가 적립금을,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엘디에프 페이(LDF PAY)를 최대 320만원까지 증정한다.
호텔에서 멋진 하루를 보낼 수도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함께 즐거운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가정의 달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과 함께 키즈 텐트, 키즈 배스로브, 인룸다이닝 키즈 메뉴, 아쿠아리움 티켓 3장 등으로 구성됐다.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에 모인 시민들···‘윤석열 퇴진·김건희 특검’ 촉구 대규모 집회
- 트럼프에 올라탄 머스크의 ‘우주 질주’…인류에게 약일까 독일까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사라진 돌잔치 대신인가?…‘젠더리빌’ 파티 유행
- “나도 있다”…‘이재명 대 한동훈’ 구도 흔드는 경쟁자들
- 제주 제2공항 수천 필지 들여다보니…짙게 드리워진 투기의 그림자
- 말로는 탈북자 위한다며…‘북 가족 송금’은 수사해놓고 왜 나 몰라라
- 경기 안산 6층 상가 건물서 화재…모텔 투숙객 등 52명 구조
- [산업이지]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지스타에서 읽은 트렌드
- [주간경향이 만난 초선] (10)“이재명 방탄? 민주당은 항상 민생이 최우선이었다”